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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상담사분 똑바로 하세요.
작성자 (주)디젤 (ip:)
  • 평점 0  
  • 작성일 2021-06-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

안녕하세요. 제품 교환처리 과정에서  상담사의 미흡한 대처로 인해 언찮은시점 대신하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교환진행건에 관하여 불편없도록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디젤 제품을 처음 시켜봤는데 줄줄 젤이 흘러서 와서 교환했습니다문제가 있는 젤을 포장해서 소화전에 넣어두었는데 수거가   가까이 되질 않고 택배아저씨의 실수로 다른택배가 디젤에 도착했는데 다짜고짜 전화 와서 제가  못인  마냥 착불로 보낼 거다 다시 저희 제품 보내달라 이런 식으로 말씀하시는데 잠결에 너무 어이없어서 잠자다 내가 이런 말을 들어야 할까요 실수인가요저는 소화전에  포장해서 두고 택배가 개라 택배 아저씨 헷갈리실까  쿠팡은 쿠팡 상표가  보이는 상표 쪽으로 방향을 두고네일도 네일 박스처럼 보일  있도록 방향에 신경 써서 소화전에 넣어두었는데 보통 택배가   오면 택배 측에 먼저 전화하고 소비자에게 전화하지 않나요 제가 택배가  개여서 헷갈린거 같다 솔직히 잠결에 주저리주저리 말한  맞는데  말을 끊고 하시고 싶은 말씀 하시더라고요 일이 많아서 가끔 이런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는데 전혀 죄송해 보이지 않던데요 사과를 하실 거면 똑바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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